일베 여친 불법촬영 국민청원 벌써 10만명 






현 실검에 올라온


일간베스트 (일베) 여친 불법촬영...


뭔가 했는데... 있는그대로 


내 생각이 맞았다...아이고오::


요즘 조용하다 싶었다.





19일 새벽부터 일베에는 '여친 인증' 이라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고 한다.


대부분 여자친구 또는 전 여자친구를 인증한다며


여성의 신체를 찍은 사진들이었다고 해요.


구도상 몰래 찍었을 것으로 추정되며


여성의 얼굴과 나체가 함께 찍힌 사진도 


여러장 올라왔다고 한다.




이에 관련해 논란 화제가 되면서,


작성자들이 게시글을 대부분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로 관련해 철저한 조사와 처벌을 촉구하는 국민청원까지...


올라와 현재 10만명이 넘는 동의를 받았어요.






현재 7000명중 8%만 처벌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도 벌금형에 그친 형벌이라고해요.


이데 대노해 국민청원까지 가게 된것이죠.



이에 경찰청 사이버 성폭력특별수사단


"문제의 사진이 불법 촬영물이면 작성자가 1차 책임을 지게되고,

일베 운영자도 이를 방치하면 처벌을 피할 수 없을것" 이라고 밝혔다.




정말이지... 저 사진 당사자들은 얼마나 소롬이 돋을지 ....


더이상 사진이 유출안됬으면 하네요. 

또한, 강력하게 처벌을 바래요.




+ Recent posts